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컨텐츠 내용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결제 영수증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스피치의 기적, 라인강입니다.
라인강 스피치 강의 결제 후 영수증은
라인강 홈페이지 - 로그인 - 결제내역 확인 - 과정명 클릭 - 오른쪽 하단 "결제 영수증" 클릭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
1. 로그인을 해주세요.
2. 결제 내역 확인 메뉴로 접속해주세요.
3. 신청한 과정명을 클릭해주세요.
4. 오른쪽 하단의"결제영수증"을 클릭 후 출력해주세요.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라인강 스피치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엘 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1:1 진단 신청에 대해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스피치의 기적, 라인강입니다.
라인강 스피치 '1:1 진단 신청'은 라인강 스피치 수강생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라인강 스피치 수강 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하며,
스피치 고민과 함께 연습하는 녹음 파일 및 동영상 파일을 나의강의실 - 1:1 진단 신청에 업로드해주시면
스피치 전문가가 확인 후 회원님에 대한 스피치 진단과 함께 연습 방법 추천 등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일 용량이 클 경우 (주)라인강스피치커뮤니케이션 대표 메일
laze@laze.co.kr 로 스피치 고민과 함께 파일을 전달해주세요.
스피치 강의를 수강하며 궁금하신 점이나 체계적인 피드백을 받고 싶다면
라인강 스피치의 1:1 진단 신청을 이용하세요.
※유의사항
- 진단은 녹음파일/영상파일을 바탕으로 하므로 실제와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스피치 피드백은 최소 익일 부터 최대 7일 이내 회원가입시 기입해주신 이메일과 문자로 발송됩니다.
- 1:1 진단의 결과는 연구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