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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특강] 신세계 "까사" 스피치기술 특강 송영성 / 2024.06.12

 

 


 



안녕하세요~ 라온제나 대표 임유정 원장님께서 신세계에 입점된 가구 매장 "까사"

80명 직원 분들에게 말 한마디 한마디에 신경쓸 수 있도록 스피치 기술에 대해 열정적인 강의를 보여주셨는데요.


 

       

매장 인력 관리시 필요한 스피치 스킬 노하우와 

매장 근무 시 발생할 수 있는 팀원과의 갈등 및 해결 사례에 대해 

어떻게 조화롭게 풀수 있을지에 대한 방안을 이야기 나누며 해결 방책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이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유도를 잘 할수 있는 설득에 대한 스킬과

고객 컴플레인이 걸렸을때 응대 스피치를 잘 할수 있도록 먼저 우주인의 마인드로 고객 입장에서 마음을 충분히 이해하고

스피치 기술로 적절하게 상황을 대처할 수 있도록 코칭해 드렸습니다.


 



 

좋은 강의가 나오기 위해선 듣는 청중도 중요한데요. 

직원분들이 열린마음으로 강의에 열정적으로 임해 주셔서 더욱 재밌고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라온제나는 까사 직원분들에게 스피치 기술로 힘이 되어 "까사" 하면 고객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매장

직원들 사이에서 트러블이 생겨도 원활한 소통으로 해결 할 수 있는 회사


 



말 한마디가 회사의 이미지 뿐만 아니라 내 얼굴이 달려 있다 라고 생각 하실 수 있는 직원 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강의 들으셨던 한분 한분 소통의 문제로 스피치 스킬을 더 배우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라온제나에 찾아 오신다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세계 "까사" 외부 특강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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