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강의]삼성화재서비스 연수원 보이스스타일 강의!!
- 라인강 / 2024.09.09
라온제나 스피치 강남점의 정다영 강사가
대전 삼성화재 유성 연수원에서
삼성화재서비스 고객 콜센터와 창구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의 마음을 얻는 보이스스타일"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고객과 소통할 때 전달력 있는 대화법, 감정대화법 등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스킬까지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과 가장 처음 마주하는 삼성화재서비스의 프로님들의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보이스를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다년간 다양한 경험과 최고의 결과을 만들어내는
라온제나, 그리고 라인강 스피치의 기업교육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얻는 보이스스타일의 변화를 경험해 보세요!
기적의 순간을 만들어 냅니다!